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보자료실

센터안내 비주얼 이미지

영양정보

홈 > 정보자료실 > 건강,영양,안전 > 영양정보

노니쥬스, 노니의 효능을 알아보자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5/15/
  • 조회수 : 684

첨부파일 :


노니쥬스, 노니의 효능을 알아보자


노니에 함유된 식물성 영양소인 스코리틴이 수축된 혈관을 확장시켜줌과 동시에 세로토닌을 차단해줌으로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고혈압을 정상 혹은 저혈압 수준까지 떨어뜨려줍니다.


여기에 더해져 스코플레틴의 상승작용을 통해 정상혈압 이하로 낮아지는 일을 막아주다보니.. 그야말로 노니는 고혈압 치료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고 할 수 있습죠..


 
일반적으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노니쥬스는 체내 자생력을 향상시키는 프로제로닌이라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보니 위에서 언급한 고혈압, 고콜레스테롤, 류마티스, 관절염, 천식, 화상, 협심증 등의 질병에 대해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는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게임으로 따지자면.. 체력 게이지를 계속 회복시켜주는 리젠과 같은 개념이랄까요 -_-;


 
노니에 함유된 프로제로닌은 자연치유력을 높여줄뿐 아니라 각종 진통이나 통증, 염증 등을 억제해주는 항생제의 효능도 겸비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로닌이 비정상 단백질과 세포를 정상으로 되돌려놓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로 인해 얻을 수 있는 추가효과라고도 할 수 있는데, 이 반응이 우리의 뇌신호에도 영향권이 닿다보니 중추적 진통제 효과임에도 불구하고 몸 전체의 진통이 멎는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랄까요..?


 
노니에는 심장병이나 암을 예방해주는 항박테리아 성분(세로토닌 수용체)이 일부 포함되어 있어서 원활한 신체대사를 도움은 물론, 특히.. 이미 발생한 암세포에 대해서도 마쿠로화아치와 T세포등의 힘을 통해 암을 치료하는 역할도 어느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시말해 노니의 효능은 면역기관을 자극해서 비정상화된 세포 기능을 원래대로 돌려놓고,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키는 역할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목록